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제를 몰고 온 연예계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바로 ‘부활의 아이콘’ 이상민의 초고속 재혼 이야기인데요.

     

     

    출처: 미우새

     

     

    출처: 미우새

     

     

     

     

     

    📢 이상민, “나 결혼한다” 깜짝 발표

     

     

    출처: 미우새

     

     

    출처: 미우새

     

     

     

     

     

     

     

     

     

    출처: 미우새

     

     

    출처: 미우새

     

    지난 4일 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에서 이상민은 깜짝 재혼 소식을 공개했습니다. 그는 김준호, 서장훈 앞에서 “나 오늘 결혼한다. 혼인신고서도 가져왔다. 증인 좀 서달라”고 말하며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김준호는 “진짜야? 어떻게 된 거야?”라며 놀랐고, 서장훈은 “누구랑 결혼하냐”며 웃음을 터뜨렸습니다. 그러나 이상민은 “하늘에서 내려온 천사 같은 사람이다. 일본 여행 후 공항에서 결혼을 결심했다”며 진지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전화 통화로 아내의 다정한 목소리가 공개되자, 두 사람은 진짜임을 깨닫고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 만난 지 3개월 만에 혼인신고

     

     

    출처: 이상민sns

     

    이상민은 지난 4월 30일, 10살 연하의 여자친구와 만난 지 3개월 만에 서울 강남구청에서 혼인신고를 마쳤습니다. 두 사람은 올해 초 비즈니스 미팅에서 처음 만나 연인으로 발전, 짧지만 강렬한 사랑 끝에 부부가 되었습니다.

    이상민의 아내는 1983년생, 미모의 비연예인 사업가로 알려졌습니다. 이상민은 SNS에 손편지를 올리며 “갑작스러운 소식에 놀랐을 것 같다. 저에게 사랑하는 한 사람이 생겼다. 어떤 고난도 함께 이겨낼 수 있는 사람이다”라고 밝혔습니다.

     

     

    💎 혼인신고부터 반지까지, 깜짝 결혼 풀스토리

     

     

    방송에서는 강남구청에서 혼인신고서를 접수하는 모습, 주얼리숍에서 결혼반지를 고르는 장면까지 공개됐습니다. 이상민은 “아내 스타일이라면 이걸로 하겠다”며 다이아 반지를 골랐고, 마지막에는 과일 바구니와 혼인신고서 봉투를 챙겨 집으로 향하는 모습이 담겼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11일 오후 9시 방송에서 공개될 예정입니다.

     

     

    🌟 이상민, 파란만장 인생사

    이상민은 1994년 혼성그룹 룰라로 데뷔 후 ‘샤크라’, ‘샵’, ‘컨츄리꼬꼬’ 등의 프로듀서로 큰 성공을 거뒀습니다. 하지만 2005년 사업 실패로 약 69억 원의 빚을 지게 되었고, 도박 사이트, 불법 대출 알선 등 여러 논란으로 연예계를 떠나야 했습니다.

    그러나 2012년 재기에 성공해 ‘미운 우리 새끼’, ‘신발벗고 돌싱포맨’, ‘아는 형님’, ‘알토란’, ‘차트를 달리는 남자’ 등에서 활약하며 웃음과 감동을 주고 있습니다. 특히 작년, 12년 만에 모든 빚을 청산하며 진정한 ‘부활의 아이콘’으로 거듭났습니다.

     

     

     

     

    💬 마무리

     


    짧지만 강렬한 사랑으로 새로운 인생 2막을 열게 된 이상민, 앞으로 행복한 모습 기대해보겠습니다! 재미있게 보셨다면 댓글과 공감, 구독 부탁드려요 😊

    반응형